큰 침대 하나와 엑스트라 침대가 하나 있어서 가위바위보를 하였고 가위바위보에 진 내가 바닥에서 잤는데


밤에서 아침이 되는 무렵에 너무 추워서 잠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원래 계획대로 아침에 조금 일찍 일어난 뒤에 올드 마날리에 있는 Manu temple을 향해갔다.


날씨도 좋았고 아담한 사원에 마음이 편안해졌다.




간단하게 사원을 둘러보고 난 뒤에 짐을 꾸린 뒤에 전날 먹은 것과 같은 감자수제비로 실패없는 맛을 맛본 뒤 우리는 올드 마날리를 떠났다.



올드 마날리에서 뉴 마날리까지 가는 길에 산림욕장이 정말 잘 되어있다.


평소에는 돈을 받기도 하는 것 같으나 비수기여서 그런지 아니면 낮이여서 그런지 입구에 사람이 없어서 그냥 편하게 들어가서 산책을 즐길 수 있었다.


가격은 아마 20루피였던 것 같다.


찬디가르에서는 버스 예약에 실패했기에 마날리에서는 도착하자마자 볼보 세미 슬리퍼 버스를 예약해두었기 때문에 걱정없이 마날리를 구경할 수 있었다.


개인적인 견해로는 마날리는 새로운 것들을 구경하러 돌아다니는 일은 하루이틀이면 충분한 것 같다.


그럼에도 마날리가 인기가 많고 많은 이들이 찾은 이유는 아마 여유가 있어서가 아닐까싶다.


주변을 둘러보면 온통 대자연의 페로몬이 뿜어져 나오듯 여유를 갖고싶게 만들고 그냥 먼 설산을 보면서 티타임을 즐기면서 책이나 읽고싶은 마음이 절로 든다.


낮에 우연히 한국인 남자분을 만나서 같이 저녁을 함께하기로 해서 Mount view's noodles라는 식당으로 갔다.


전날 저녁에 지나가다 우연히 봤는데 사람도 엄청 많았고 송어요리도 팔기에 향했는데 나쁘지않았던 것 같다.

송어구이 400루피와 내가 먹은 치킨시즐러



마날리의 여행에서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인도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가는 곳마다 너무 다른 색을 띄는 것 같다.


여기가 인도가 맞나 싶은 기분이 참 많이 들었다.


많이 내려놓기도 하였고.....


다음에 또 마날리에 오게 된다면 그 때는 꼭 윤카페에 방문해보고 싶다...ㅎㅎ


'TRaVeL 해외 > 인도-Manali 마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nali 마날리(1)  (0) 2017.02.27
Posted by 홍나무

블로그 이미지
홍나무

태그목록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